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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G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(ft. 고객센터)

♩♪ 2021. 6. 21.

MG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(ft. 고객센터)

조이카 서비스

MG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 시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긴급 상황에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.

다만, 긴급상황 발생 시 당황해 전화번호를 찾지 못하는 등의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본인의 상황이 긴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인지 헷갈리실 수도 있습니다.

이에 아래에서 MG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및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(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.)


- 목차 -


    1. 이용 대상

    먼저 MG손해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모든 보험 가입자 분들께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는 아니며, MG손해보험의 '조이카 서비스' 특약에 가입했을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조이카 서비스에 가입 시 긴급출동 서비스 횟수는 총 5회인데요, 만약 횟수를 초과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    그리고 조이카 프리미엄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는데요, 업그레이드 시 6가지 서비스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. 서비스 내용

    조이카 서비스는 총 17가지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며, 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시 추가되는 6가지 서비스도 있는데요, 만약 본인이 아래의 긴급 사항에 해당된다면 지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    1) 긴급 견인 : 자동차 사고나 고장으로 견인이 필요한 경우 10km를 한도로 견인조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, 단, 10km 초과 거리는 1km당 비용이 추가될 수 있으며,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2) 비상 급유 : 자동차 연료 소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휘발유 3L 또는 경유 3L까지 비상 급유할 수 있는데요, 단, LPG 차량 및 공기압 조절이 불가능한 경유차량은 제외되며, 다인승 비전방 차종이 LPG 소진 시에는 거리에 관계없이 가장 가까운 LPG 충전소까지 견인 서비스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
    3) 배터리 충전 :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응급조치를 받을 수 있는데요, 단, 배터리 교환 시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4) 타이어 교체 :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보험 가입자의 예비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는데요, 단, 타이어 수선은 제외되며 예비 타이어가 없을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5) 잠금장치 해제 : 자동차 열쇠 분실 또는 자동차 안에 열쇠를 두고 문을 잠근 경우 잠금장치 해제할 수 있는데요, 단, 트렁크 제외. 서비스 중 부득이하게 파손된 부분은 보상하지 않으며, 외산차나 최근 출시된 국산 차량으로 특수 잠금장치가 장착되어 있거나 기타의 사유로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6) 라디에이터 캡 교환 : 자동차 주행 중 라디에이터 캡의 불량 및 파손으로 엔진 과열 시 라디에이터 캡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.

    7) 퓨즈 교환 : 자동차 퓨즈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퓨즈 교환 조치할 수 있는데요, 단, 메인 퓨즈는 제외합니다.

    8) 오버히트 응급조치 : 자동차 주행 중 오버히트(엔진과열)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응급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9) 오일류 보충 : 주행 중 브레이크, 엔진, 파워오일의 부족으로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오일의 부족분을 보충할 수 있는데요, 단, 브레이크와 파워오일은 1리터 이내, 엔진오일은 2리터 이내로 보충할 수 있으며, 기준량을 초과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    10) 부동액 보충 : 부동액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부동액을 보충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11) 전구 교환 : 주행 중 브레이크등, 전조등의 전구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전구 교환 조치를 받을 수 있는데요, 단, 일반 등 교환만 가능하며 할로겐등과 같은 특수 등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12) 윈도 브러시 교환 : 우천 도는 눈이 오는 때에 윈도 브러시 고무 부분의 불량으로 주행이 불가능한 경우 윈도 브러시를 운전석에 한하여 교환할 수 있는데요, 단, 일반 윈도 브러시 교환만 가능하며 고급차 전용 윈도 브러시 등과 같은 특수 브러시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13) 긴급 구난 : 도로 이탈 또는 장애물로 인하여 긴급구난이 필요한 경우 구난조치를 받을 수 있는데요, 단, 별도의 구난장비 없이 구난이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,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에는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 미제공하며, 서비스 중 부득이하게 파손된 부분은 보상하지 않습니다.

    14) 타이어 펑크 수리 : 타이어 단순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 펑크를 수리할 수 있는데요, 타이어 1개당 서비스 1회 차감됩니다.

    15) 정기검사 대행 : 정기검사 대행을 요청하는 경우 보험 가입자가 지정하는 일시 및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실비(검사 수수료, 대행료)를 받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16) 폐차 대행 : 폐차대행을 요청하는 경우 고객이 지정하는 일시 및 장소에 직접 방문하여 폐차대행 서비스를 제공

    17) LPG 차량 기화기 점검 및 타르제거 : 기화기의 물 또는 노폐물 등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기화기에 차있는 물 및 노폐물 제거할 수 있는데요, 단, 차체에서 분해하여 기화기를 수리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가까운 정비업소 또는 고객이 요구하는 정비업소로 견인조치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
    18) 수리차량 운반 : (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시) 사고 또는 고장으로 회사가 지정하는 정비업체에서 수리 시 작업시간이 1시간 이상 소요될 때에 한하여 보험 가입자가 지정하는 장소로 차량을 운반할 수 있는데요, 단, 10km 초과 시 1km당 2,000원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    19) 차량 진단 : (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시) 회사가 지정하는 정비업체에 차량 진단을 의뢰하는 경우 무상으로 점검 후 그 결과표를 제공하는데요, 단, 보험 기간 중 1회에 한하고 무상점검 항목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.

    20) 정비 이력 관리 : (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시) 회사가 지정하는 정비업체에서 정비하는 경우 무상으로 수리내역, 소모품 교환주기, 차량 사항 등을 기록한 정비 이력 통장을 제공합니다.

    21) 차량 정비 예약 : (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시) 보험 가입자가 정비 요청 시 차량 정비를 지정정비업체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.

    22) 정비 공임비 할인 : (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시) 회사가 지정하는 업체에서 정비하는 경우 일정한 항목의 부품 및 공임에 정찰 가격을 적용하고, 일정 항목 이외의 수리에 대해서는 정비 공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23) 실내 클리닝 업체 안내 및 할인 : (프리미엄 업그레이드 시) 실내 클리닝 요청 시 업체를 안내하고, 할인된 가격으로 클리닝 조치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3.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이용 절차

    1)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: 1588-5959

    2) 고객센터 전화번호 : 1644-0114

    3) 이용 절차 : 긴급상황 발생 → 콜센터 접수 → 조이카 전문 서비스 요원 출동 → 고장출동 서비스 제공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4. 마치며

    오늘은 MG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및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    부득이하게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일이 생기신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해당 내용을 확인해 잘 대처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   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?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.

    (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