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융, 보험 정보

롯데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(ft. 고객센터)

♩♪ 2021. 6. 21.

롯데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(ft. 고객센터)

롯데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

롯데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 시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긴급 상황에 대비하실 수 있습니다.

다만, 긴급상황 발생 시 당황해 전화번호를 찾지 못하는 등의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본인의 상황이 긴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인지 헷갈리실 수도 있습니다.

이에 아래에서 롯데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및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(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.)


- 목차 -


    1. 이용 대상

    먼저 롯데손해보험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모든 보험 가입자 분들께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는 아니며, 롯데손해보험의 '긴급출동 서비스' 특약에 가입했을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긴급출동 서비스에 가입 시 서비스 횟수는 총 5회인데요, 만약 횟수를 초과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    그리고 보험가입 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상황에서 서비스 횟수를 모두 소진했다고 하더라도 긴급출동 서비스만 재가입하는 것은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. 서비스 내용

    롯데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총 13가지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, 만약 본인이 아래의 긴급 사항에 해당된다면 지체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    1) 긴급 견인 : 차량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인근 정비공장까지 1일 1회 한도로 10km 이내 무료 견인할 수 있는데요, 단, 초과 시 1km 당 추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    2) 비상 급유 : 운전 중 연료가 떨어졌을 때 보험기간 내 2회 한도로 1일 1회 휘발유 또는 경유 3L 한도로 긴급운행용 연료를 주유할 수 있는데요, LPG 차량의 경우 긴급견인 서비스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
    3) 배터리 충전 : 차량이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차량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받을 수 있는데요, 단, 배터리 교환 시에는 실비를 받고 교환할 수 있으며 하이브리드 및 전기자동차는 긴급 견인 서비스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
    4) 타이어 교체 :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보험 가입자가 보유한 예비 타이어로 교체 작업을 할 수 있는데요, 예비 타이어가 없어 신규 타이어가 필요한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5) 잠금장치 해제 : 차량의 열쇠를 자동차 실내에 두고 문을 잠그거나 분실한 경우 잠금장치를 해제할 수 있는데요,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하며, 외제차량 및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일부 차종의 경우에는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. 또한, 잠금장치 해제를 위하여 부득이하게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를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.

    6) 긴급 구난 : 차량 운행 중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자력으로 운행하지 못하여 구난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 긴급 구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, 차량의 적재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 서비스를 받지 못할 수 있으며,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7) 오일류 보충 : 차량의 브레이크 오일, 엔진 오일, 파워 오일 부족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오일의 부족분을 보충할 수 있는데요, 단, 브레이크 오일, 파워오일은 1리터, 엔진오일 2리터 이내이며 오일 전체의 교환은 추가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    8) 라디에이터 캡 교환 : 차량의 라디에이터 캡 부품의 불량 및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라디에이터 캡을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9) 전구 교환 : 브레이크등, 전조등 고장으로 운행 불가 시 일반 전구 등으로 긴급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10) 윈도 브러시 교환 : 우천이나 눈이 오는 때에 한하여 차량의 윈도 브러시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윈도 브러시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, 단, 교환 서비스만 제공하며 교환에 필요한 부품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    11) 퓨즈 교환 : 차량이 퓨즈 단락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퓨즈를 교환받을 수 있는데요, 단, 메인 퓨즈 부품 교환 시 추가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    12) 부동액 보충 : 부동액 부족으로 자동차를 운행하지 못할 때에는 부족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.

    13) 엔진과열(오버히트) 응급조치 : 차량이 엔진과열(오버히트)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긴급 출동하여 응급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3.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이용 절차

    1) 긴급출동 서비스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: 1588-3344

    2) 이용 절차 : 긴급상황 발생 → 콜센터 접수 → 롯데손해보험 전문 서비스 요원 출동 → 고장출동 서비스 제공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4. 마치며

    오늘은 롯데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및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    부득이하게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실 일이 생기신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해당 내용을 확인해 잘 대처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
   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?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.

    (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다른 글을 참고하세요.)